고객의 소리
- 작성일
- 2025-10-23 16:36:15
- 작성자
- 이소영
- 조회수
- 165
그동안 포항시청소년재단이 지역 문화 진흥을 위해 쌓아온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최근 청소년수련관 측의 운영과 소통 과정에서 시민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부분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강연 관련 장소 확인 문의 전화 응대 태도 -개인적인 확인 및 담당 부서로 전화 연결을 하지 않은 채, 본인의 정보만으로 모르쇠 하고 끊은 상황 -대표번호 문의전화에 격양된 목소리로 '강의 일정을 왜 여기에 문의하냐?'며, 대화를 차단한 청소년수련관 직원의 태도 -여러 문화재단 및 주최측 확인전화 후 장소 확인 (청소년수련관 일정이 맞았습니다) 2. 강연 장소가 변경되었음에도, 안내문자 미발송 -비가 오는 날, 바쁜 오전 시간에, 장소를 2번이나 이동 3. 마지막 강연장소 또한 안내문자 재차 미발송 -강연 이틀 전날까지 연락이 없어, 직접 장소확인 문의전화 후 이동 네번의 강의 동안, 위의 불편한 상황들이 계속되었습니다. 각자 정해진 메뉴얼대로, 최선의 태도를 다하신 것이 맞는 것인지 한번 여쭤보고 싶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그 누구나도 이용할 수 있는 공간 이기에, 문화재단 측에서 시민과의 열린 소통 속에서 잘 운영해 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진심으로 지역 문화의 미래를 위해 이러한 지적이 의미 있게 반영되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메뉴
통합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