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소리103번]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성일
- 2025-10-30 15:02:47
- 작성자
- 문화의집
- 조회수
- 8
안녕하세요. 포항시북구청소년문화의집 입니다.
먼저 이용 과정에서 불편한 경험을 하시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유감의 말씀을 드립니다.
전화 문의 중 응대 과정에서 학생의 말씀을 충분히 경청하지 못하고, 청소년에게 존중받지 못했다고 느끼게 해드린 부분에 대해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북구청소년문화의집은 모든 청소년이 존중받고 안전하게 의견을 표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전 직원이 청소년 응대 매너와 소통 방식을 다시 점검하고, 내부 교육을 통해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청소년이 언제나 편안하고 존중받는 분위기 속에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메뉴
통합예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