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102번]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25-10-30 10:16:22
작성자
상담복지센터
조회수
24

안녕하세요?

포항시청소년재단에 관심과 지지를 해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각 해당기관의 답변을 드립니다.


1(강연관련 장소 확인 문의 전화 응대 태도-청소년수련관 직원의 태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포항시청소년수련관

포항시청소년재단과 청소년수련관 운영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한 의견 보내주신데 감사드립니다. 늘 고객응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문의 과정에서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청소년수련관은 더 나은 소통과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2(강연장소가 변경되었음에도, 안내문자 미발송-비가 오는날, 쁜 오전 시간에, 장소를 2번이나 이동), 3(마지막 강연장소 또한 안내문자 재차 미발송-강연 이틀 전날까지 연락이 없어 직접 장소 확인 문의전화 후 이동 네 번의 강의 동안 위의 불편한 상황들이 계속되었습니다)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드리겠습니다.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하반기 부모교육(4: 9/25, 5: 10/23)을 위해 8/26일부터 홍보를 진행하여 사전 신청해 주신 분 전원을 대상으로 9/9일 신청 확인 문자를 드렸습니다. 당초 예상보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청으로 인해 장소를 부득이하게 변경하여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장소변경 안내 자를 9/11일에 발송하였으며 이후에도 강의 관련 문자를 변경된 장소 포함하여 7차례 발송하였습니다.

귀하께서는 사전 신청이 아닌 현장등록(9/25, 10/23) 하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귀하의 요청으로 10/21일 전화 문의 시 성함과 전화번호 확인 후 22~232차례 문자 안내드렸으며, 10/23일 등록부에 추가하여 참가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향후에는 기관의 사정 등 불가피한 경우가 발생되었을 때 포항시청소년재단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시민들께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하께서 포항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위하여 귀한 의견을 내어주신데 대하여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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